본문 바로가기

일상/잡상

걸어다니는 마크로스가 또


니코동 : 生存本能マクロスヴァルキュリア

비주얼 버스트 이벤트가 시작됐습니다. 신곡도 떴는데 제목이 생존본능 발큐리아인것부터 시작해서 시작해서 센터가 믜나믜인것까지 낌새가 보이더니 또 로봇물 주제가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제목에 발큐리아 가져다 붙인건 공식이 대놓고 밀어주는거 아니냨ㅋㅋㅋㅋㅋ

그래도 비너스 신드롬이나 미나미보시에 비하면 그쪽 색은 상대적으로 약하게 느껴지는 편입니다. 솔직히 저 두 곡이 아얏페가 잘불러서 그런것도 있지만 진짜 너무 로봇애니 오프닝 스타일이라 개뿜었거든요. 개인적으론 아예 그쪽 노선을 강화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싶네요.